본문 바로가기
 ∑령이랑놀기♬/[♡] 가요랑

사랑한다 사랑해 .... 컬투

by 정령시인 2008. 12. 17.

 

 

 

 사랑한다 사랑해 가슴 벅찬 그 이름..\
부르고 불러도 모자란 사랑아.. 

 

보고싶다 그립다 아파해야만 하죠..

사랑해도 모자란 그대니까

 

미안해요 내 욕심때문에 그대 아픈 것도 몰랐나봐요..
언제나 나를 향해서 웃는 그대가 행복하게만 보였죠..

 

항상 잘 하려고 생각했는데 그대 힘들게만 했었나봐요..
잘해주지 못해서 아껴주지 못해서 미안하단 말 뿐이죠..

 

사랑한다 사랑해 가슴 벅찬 그 이름..
부르고 불러도 모자란 사랑아.. 

 

보고싶다 그립다 아파해야만 하죠..

사랑해도 모자란 그대니까

 

참 많이 싸우며 어느새 우린 미운 정이 들었나 봐요..
그대를 사랑할수록 정말 사랑할수록 아직도 모자란 내사랑..

 

나의 가슴으로 부르는 이름 그대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그대를 사랑하다가 죽는다 해도 더 이상 후회는 없죠..

 

사랑한다 사랑해 가슴 벅찬 그 이름..
부르고 불러도 모자란 사랑아..

 

보고싶다 그립다 아파해야만 하죠..

사랑해도 모자란 그대니까

 

그대라는 이유로 난 사랑을 하고..
그대라는 이유로 난 살아요..

 

가슴에 가슴에 그대를 향한 그리움..
멈출 수가 없나 봐요..

 

사랑한다 사랑해 가슴 벅찬 그 이름..
 부르고 불러도 모자란 사랑아.. 

 

보고싶다 그립다 아파해야만 하죠..

사랑해도 모자란 그대니까

 

 

사랑해도 모자란 그대니까

 

 

 

 

' ∑령이랑놀기♬ > [♡] 가요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슴아 그만 - 블랙  (0) 2008.12.26
내 눈물속의 그대 - 강승모  (0) 2008.12.26
[스크랩] 애인있어요-이은미  (0) 2008.11.23
총맞은것처럼  (0) 2008.11.23
하루하루.... 빅뱅  (0) 2008.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