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령이랑놀기♬/[♡] 가요랑

[스크랩] 듣고있나요/이승철

by 정령시인 2008. 12. 26.

                                                       

          듣고있나요/이승철

           

           끝내 우린 스쳐가나봐
          기억넘어 서로를 지워야하나요내게 사랑이준 깊은상처는
          어떻게 견디며 살아야하는지매일 아픈 그리움속에 가슴텅빈채 살아도
          그대를 사랑했던일 그것만은 죽어도 나 후회하지않아요 그대가 보고싶을때 미칠듯 보고싶을때
          그저 한번씩 나 이렇게 남모르게 울면되요잊지 말아요 그대요 잊지 말아요
          내가 늘 그대의 곁에 있음을사랑해요 그대 지금 듣고 있나요

          그대 내게 올수 없어도 아직 이별은 아니죠온길을 돌아 언젠가 내게 돌아오려고 떠나는 길일테니깐

          그대가 보고싶을때 미칠듯 보고싶을때그저 한번씩 나 이렇게 남모르게 울면되요
          잊지 말아요 그대요 잊지 말아요내가 늘 그대의 곁에 있음을
          사랑해요 그대 지금 듣고 있나요언제라도 그댈 기다릴게요
          먼저 그대가 날 잊는다해도 oh사랑하니깐 내가더 사랑하니까
          그대 눈물도 외로움도 내가 다가져갈게요울지말아요 그대여 울지말아요
          세상이 그대를 슬프게해도사랑해요 그대 지금듣고 있나요

            

출처 : ☆※카나리아※☆
글쓴이 : 카나리아 원글보기
메모 :

' ∑령이랑놀기♬ > [♡] 가요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싸구려 커피.... 장기하  (0) 2009.03.13
슈퍼맨 ...노라조  (0) 2009.02.20
운명을 거슬러 - SG워너비  (0) 2008.12.26
가슴아 그만 - 블랙  (0) 2008.12.26
내 눈물속의 그대 - 강승모  (0) 2008.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