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령의정보담기/[♡] 공부하기

나만의 자서전쓰기2~5강까지

by 정령시인 2022. 7. 27.

자서전쓰기를 배우는 동안

나는 거의 헛소리 비슷한 단어들만

떠올랐다.

결국 마지막 강의 숙제,

선택된 단어로 세문장씩

서론 본론 결론을 만드는 시간에

난 결국 감추었던 둘째딸 얘기를 풀어놓고

말았다.

나는 그런후로 조금은 힐링이 되었고,

자서전쓰기에 한발 다가서게 되었다.

문장이 잡히니 전체적인 구도가 잡히고,

 혼자 쓸수 있을것도 같았다.

아쉽게 5회강의로 마무리 되었지만,

더 함께 하고 싶은 강사님이셨다.

심리공부를 하셔서 그런지,

목소리톤도 편안하고 함께 배우는 학생들이야기를

하나도 빼놓지않고 짚어주시는 세심함에 놀라웠다.

또 강사님께 함께 배우고 싶어져서 명함도 드렸는데

저서를 보내주신다고 주소도 적어 달라셨다.

적잖이 기대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