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령의시인바람♬/[♡] 령이의 일상

길상사 가는 길...1

by 정령시인 2010. 8. 2.

길상사 가는 길...

처음에는 엄두가 안나서...

벌써 4개월이 지났네요.

마음 먹은지가...

그래서 무작정 나서려고요..

먼저 지하철을 타야해요..

부천에서 한성대입구까지는 두가지 방법이 있어요.

서울역에서 갈아타면 56분정도 걸리고요,

동대문역에서 갈아타면 약53분정도걸려요.

암튼..저는 동대문에서 갈아타기로하고 갔지요.

한성대입구역 6번출구에서 길상사가는 길...

가로수대신 저희를 맞이한건..

수수,, 조,,, 기장...

보세요...

진짜로 이렇게 해놨더라구요..

한쪽은 차들이 달리고 길한쪽은

곡식들이 자라고 있어요..^^ 

그런데 ...

더 신기한것은됴,

이렇게 큰 우체통이었어요.

성북동우편도 받고 타지역도 받는다고했는데...

 

저렇게 큰 우체통이 다차려면....

실감이 안나서 다시한장 더 찍었어요..

 

보세요...

진짜 엄청크죠?

우리딸크기만해요...

아니 더크네요..^^

 

참...

주간지보관함이에요..

우리동네는 비오면 그 비 다 맞죠...

눈오면 그눈도 다맞고...

너무 깔끔해서...찰칵!

 

아! 저거..

길상사간판보이시죠?

아까 한성대입구에선 가깝게 보이던

이길이 얼마나 먼지요...

표지판이 얼마나 반갑던지요..

 

아직도...

갈길이 까마득해요..

그리고 가는길은 산길이 아니라 높고높은 담옆

아스팔트길이랍니다...ㅡㅡ;;

 

우와~~

다와 가나봅니다.

맑고향기롭게 길상사..

길상사길이에요..

 

드디어..

드디어 간판이보여요..

너무반가웠지요...

 

 삼각산길상사..

드디어 도착했어요.

근본도량,,맑고향기롭게,,

대견스러웠지요...

2편계속...

' ∑령의시인바람♬ > [♡] 령이의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길상사 가는 길...3  (0) 2010.08.02
길상사 가는 길...2  (0) 2010.08.02
목감기에 좋은 무절임 만들기  (0) 2010.05.14
안면도의 하루...7  (0) 2010.05.11
안면도의 하루...6  (0) 2010.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