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령의시인바람♬/[♡] 령이의 일상

덕유산에서 보낸하루 3탄

by 정령시인 2009. 10. 15.

 

 

정상에서 되돌아본 곤도라도착지와 팔각정 전경이여요.

정말 까마득하지요.

 

 

정상에는 덕유산전경을 한꺼번에 그림으로 펼쳐놓았어요.

그런데 사람들이 비키질않아서 글자만 담았지요.

 

 

정상에서 보는 골짜기너머 저기 저쪽 골짜기....그림이지요^^

 

 

정상으로 가는길목에서..

 

 

에혀...얘는 스킨십이 좀 심해요.

 

 

나무들이 터널을 이룬 길목에서...

 

 

곧 ...꼭대기에 오르기직전...

 

 

영화한편처럼..포즈잡았어요.

 

 

귀엽지요..^^*

 

 

폼 좀 잡아본거지요...

 

 

팔각정을 등지고..

 

 

하늘이 너무예뻐서요..우덜 웃음도 하늘에 담았어요

 

 

또한번 하늘을 담았어요.

 

 

꼭 사진관에 있는 배경사진에서 폼잡은 느낌이 들지만  진짜 덕유산이지요.

 

 

이정도면 미인대회참가신청서들고 메니지먼트에서 쫓아올지도 몰라요.^^;;

 

 

정말 옛스럽게 한 컷 담아봤어요.

 

 

다르지요. 환하고 예쁘고요^^

 

 

저여요^^ 구름이 더 예쁘지요. 배경이 정말 병풍처럼 고와요. 

 

 

헐...뒤가 너무 무서워서 도저히 눈을 못뜨겠어요^^;;

 

 

그래서 다시 한 번.

웃으니  좋으네요. 우리모두 행복해져요^^*